회의일

2018.07.05 20:00 ~ 22:00 (2시간)

<br/>

회의장소

강남역

<br/>

회의참가

강동혁, 이찬구, 서송이

<br/>

회의내용

  1. 개발 사항 보고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상하좌우 사이드에서 랜덤에게 벌레 등장.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보스 벌레 - 여러번 때려야죽음 (혼자나옴, 많이 때려야 죽음)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c0392b">아이템 - 일정시간 동안 파리채 확대 (공격 면적이 증가) - 기능삭제

  • <span style="color:#c0392b">아이템 - 에프킬라 - 애들이 느려짐. - 기능삭제

  • <span style="color:#c0392b">아이템 - 벌레는 빨라지고 파리채는 작아짐 - 기능삭제

  • <span style="color:#c0392b">때리면 안되는 착한 벌레가 나옴, 때리면 체력이 급격히 저하. - 기능 삭제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파리채로 때릴 시 면적에 포함된 벌레는 체력 저하 (시간이지날수록 벌레는강해짐)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한번에 두마리 이상 때릴 시 콤보 발생.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일정콤보 발생 시 피버타임 발동 -> 모든떨어지는게 하트로바뀜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체력은 점점달고, 콤보시 체력이 증가함. - 구현완료

  • <span style="color:#0000ff">랜덤으로 떨어지는 타켓중 동일한 연속 타겟을 클릭 시 콤보 발생, 콤보게이지 많이쌓으면 피버타임발동. - 구현완료

<br/>

  1. 문제점 파악
  • 게임적 요소 부족

  • 많은 쓰레드 리소스로 이한 브라우저 버퍼링 현상

<br/>

  1. 문제점 해결 방안
  • 하단에 아이템 버튼을 추가.

  • 벌레를 죽일시 동전 획득

  • 동전을 통하여 아이템 구입, 구입 시 즉시 사용

  • 아이템 1 - 파리채 업그레이드 - 강한 파리채로 변경.

  • 아이템 2 - 에프킬라 - 모든 벌레 죽음

  • 아이템 3 - 체력회복

  • 점수에 맞추어 단계별로 강한 벌레로 변경.

  • 벌레 체력을 이미지로 표현

  • 브라우져 버퍼링을 막기위해 코드 리팩토링

<br/>

<br/>

<br/>

0
이전 댓글 보기
등록
TOP